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가. 입찰건명 : (21044)잔류기체질량분석기(VQM System) 구매
나. 사양설명 : 첨부 사양서로 대체(자세한 사항은 사양설명자에게 문의)
다. 가격조사(견적제출) : 2014년 10월 23일(목) 11:00까지
라. 입찰서류 제출일시 : 2014년 10월 23일(목) 11:00까지 (E-mail : dodo@postech.ac.kr)
마. 입찰참가신청(등록) : 2014년 10월 23일(목) 15:20 ~ 15:29
바. 입찰(투찰)진행 : 2014년 10월 23일(목) 15:30
2. 입찰참가자격
가. 본 대학 계약규정 제5조와 제54조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.
나. 아래 6번의 서류를 모두 제출하고 가격조사에 응한 업체에 한함
다. 첨부사양에 의해 납품을 할 수 있는 업체
3. 낙찰자선정방법 :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업체
4. 대금결재방법 : 검수 후 현금으로 지급함
5. 입찰참가자 유의사항
가. 입찰 참가자는 업체 대표 및 소속직원에 한하며, 계약조건, 내역서, 일반약관 등 입찰
에 필요한 일체 사항을 숙지 한 후 응찰 하여야 한다.
나. 본 건은 전자입찰로 진행하므로 사양설명회 이전에 본 시스템에
(http://posbid.postech.ac.kr /// 전자인증이 필요함 ) 회원가입을 완료해야 함.
다. 1회 입찰가격 투찰시간은 최장 10분을 초과할 수 없음.
라. 입찰보증금 : 입찰금액의 5%인 입찰보증금은 면제하지만, 낙찰 후 계약 미이행시에는
회수 조치함.
6. 입찰 전 제출서류
가.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(원본대조필)
나. 국세/지방세 납부증명서 각1부
7. 문의사항
사양설명자 : 054-279-1507
입찰진행자 : 054-279-1032
2014. 10. 16
12D 저장링 진공 챔버 잔류기체질량분석기 구매사양서_20140926.hwp
|